티스토리 뷰

Black(2017이전)

<people>박용후-Perspective Designer

쿼바디스도미네 2013. 2. 16. 16:42

관점을 바꿔 미래를 바꾸는 마케팅전문가. 박용후!

명함만 11개이고 11개회사에서 월급받는다는 그가 tvn '김미경 쇼'에 6번째 드림워커로 나왔습니다.

 

우연찮게 접하게 된 '김미경쇼'인데요..월급을 11개 회사에서 받는다고 해서 역시 우연찮게 보게된 그의 강연..

지금 제게 필요한것은...아마도..

기술이 바뀌고

트렌드가 바뀌고

습관이 바뀐다.

그래서........앞으로 습관이 어떻게 바뀔지? 고로 연구해야 한다!!!

당연함을 부정하고 관점을 바꾸자!!!!

이상입니다.!!!!!!!!!!!!!!!!!!!!!!!!!

 

 

 

생각의 관점을 디자인하라!

1. '전쟁을 반대합니다.' 라고 하지 않고 ....  '평화를 지원합니다'.....라고 얘기한 테레사 수녀님...   (똑같은 뜻, 다른 표현....)

2.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가능...............어렵게 이야기하지말고 대신에 싼값에 구입... (가능한 쉬운말로 표현하자....)

참고로, 다날지식콘서트에서 강연한 내용을 올려봅니다.

 

 

 

언제나 좋은 강연은 미래의 희망을 부풀게하는' 베이킹소다'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침체되어있고 앞이 보이지 않아 무엇이라도 하고 싶지 않을때, 책상에 두 발 올리고 가랑이 벌린 자세에서 그냥 눈과 귀들에게 약간의 시간을 주어보세요....

꽁꽁 언 한강에 약간의 햇빛이 비쳐 조금은 기운샘이 올라 올 수 있을 것입니다.

동영상 보는게 1번이 3번되고 한다리씩 책상 밑으로 내려올쯤이면 아마도 자신감이 채워 질 수 있을 것입니다.

저 또한 예측못하는 험한세상이에 기운을 잃지 않겠습니다. 다시한번 목표를 가지고 도전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