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KT에서 끼워파는 지니팩을 3월 2일까지  들어야 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배치기 눈물샤워'가 귀에서 맴돌아 한번 알아봤습니다. 음원1위 했다고 하는데 '리쌍'하고 주거니 받거니 하는 건가요? 둘 다 '눈물'이 제목에 들어갑니다. 

소속사 는 YMC엔터테인트먼트 이며 에일리와 신보라가 함께 한 이유가 같은 소속사이더군요.

소속사 홈피( http://www.ymcent.com/YMC/ )에 들어가면 아래 사진을 좀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치기 [4집 Part.2]

배치기 미니앨범 [4집 Part.2]에는 청년 배치기로서 20대의 마지막을 보내며 느꼈던 현실과 격차에 대한 좌절, 희망, 아쉬움, 사랑, 이별 등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이라면 누구나 느꼈을 법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배치기만의 진실되고 공감 가는 가사, 꾸밈없는 표현 등이 앨범을 듣는 내내 귀를 사로잡으며 잊혀진 감성을 자극한다. 배치기 [4집 part.2]는 천재 힙합 프로듀서 랍티미스트와 배치기의 합작품으로 이미 국내 힙합씬을 제패한 랍티미스트 특유의 드럼 사운드와 미국의 보스톤 혼, 스페인의 니코틴 스윙, 기타리스트 함춘호 등 국내외 최고의 세션과 편곡으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2012 최고의 신인가수 에일리,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보이스 오브 코리아 top4 우혜미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피쳐링 참여로 더욱 더 풍성해지고 다양한 멜로디를 선보인다. 2013년 1월.. 감성 힙합 발라드로 돌아온 청년 배치기의 거침없는 행보를 기대해본다.

1. 뮤직비디오

 

 

 

2. '에일리와 함께. 뮤직 M 카운트다운'에서

 

 

 

3. '신보라와 함께.뮤직뱅크'에서

 

 

좋은 노래,좋은 목소리. 오랜만에 좋은 음악 들었습니다.15년만에 1위 한 배치기...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시고 더 좋은 음악 부탁 드립니다.

아래에, 손가락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좋은 하루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