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lack(2017이전)

애슐리W. 소풍점. 다녀왔습니다.

쿼바디스도미네 2013. 2. 1. 19:30

며칠전에 그토록 간절히 바라던...


부천에 일이 있어 가는 길에 가족들(아내,5살,4개월된 딸들)하고 점심을 이용하여 애슐리 W에 다녀왔습니다.

초행길이라서 버스터미널 소풍을 찾아 가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네비가 뉴코아가 싫었는지 그 옆,홈플러스를 안내 해주더라고요. 좀 헤맸습니다.

4층에 위치한 애슐리를 찾아서...부랴부랴 올라갔습니다.

기다려야 한다는 아내의 얘기에..설마 비가 이렇게 많이 오는데..라고 생각했건만 근데 역쉬나........번호표 받고 40분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5살배기 딸이 자동차를 오래 타서 그런지 무지 심심했나 봅니다.

그래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바로 앞. 뭐하는 공간인지? 달리기 할 수 있는 놀이터라고 생각 했습니다.

미드 히어로즈에 나오는, 아니 영화 점프에 나오는 주인공인가? 아니면 허경영의 축지법을 익혔나?

참 대단한 우리 딸 입니다.

아이폰5의 파노라마 기능을 한번 사용해봤는데...정확한 사용법이나 기능을 알고 한 건 아닌데..물론 시행착오는 경험했죠..나름 재미있었습니다.

 번호표받고 확인하고 대기하는 곳이고 나름 정문 입니다.

 많은 고객들이 대기하는지..대기번호판을 설치했고. 번호를 불러줍니다.

 나름 소품들이 이쁩니다.

 파노라마 기능으로 내부전경을 살짝 찍어보았습니다. 혹시나 본인이라고 생각 드시는 분에게는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아직은 서투르기 때문에 음식들이나 핵심은 살짝 비켜 갈 수 있습니다.

양해해주시고 참고하세요.^^

1. 제 음식 스타일이 한식을 선호하는 편인데, 야채를 잘안먹는 저질식습관이라  홍합스파게티 랑 치킨, 게맛살볶음밥 위주로 먹었습니다.

2. 하와이안 버블 샐러드,스윗코코넛 펌킨 샐러드,쫄긴건자두&상큼자몽샐러드,파머스 스파이시 쫄면

3. 샐먼포테이토이글루,베리베리토스트,모짜렐라토마토샐러드

4. 라즈베리 더블더블와플 5.애슐리홈브래드와플바 6.갈릭스파이시파스타,알프레도파스타,씨푸드스파게티

가격대비 다양한 샐러드를 맛 보고 오실 수 있는 좋은 곳이라 생각 듭니다.(샐러드나 이태리음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은요^^)...ㅋ 저는 아직은 육식주의자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