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전에는 미디어데이, 저녁 6시30분에서 8시30분까지는 블로거데이 행사가 삼성전자 다목적홀 5층에서 있었습니다.

처음 가보는 블로거데이'라서 무척 설레였는데...어딘지 몰라서 지하에서 조금 방황했습니다.

지하에 있는 삼성전자 딜라이트샵에서 이리저리 구경했습니다. 참 대단하더군요....

어디가 다목적홀인지 몰라서 역시나 안전요원에게 위치를 물어물어 찾아갔답니다.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되고, 배도 고파서 맛있는 거 보니 먹고도 싶고..행운의 주인공이 되세요' 라는 문구가 너무나 강렬하여 주인공도 되고싶고....여하튼 처음에는 멍했었습니다.

 

'샌드위치와 베이커리 그리고 쿠키'등에도 삼성 스마트 TV 를 완전하게 각인 시켜주는 등 여러가지로 맛도 맛이지만 정성러운 음식에 대한 배려가 돋보였습니다.허기가 지다보니 새우꼬치를 계속 가져다 먹었는데 목이 말라 오렌지 쥬스도 마시고...쩝...커피도 사먹는 거 보다 더 맛있는 거 같아서...또 마실려고 하다가....사진 찍어야 한다는 생각에...

그러나. 사실.기가 죽었습니다. 성능이 좋은 카메라로 촬영하시는 블로거님들이 많아서 아이폰을 가지고 꺼내어서 들이댄다는 것이...ㅋㅋ 그래도 열심히 막 눌렀습니다. 

블로거들이 다과상을 다 마치고 여기저기 모이다보니 맘 놓고 사진 찍기가 쉽지 않네요.다양한 콘텐츠가 많아서 각 각 구분하여 설명하고 있습니다. 특이한것은 '에볼루션키트'라는 것인데 구버전의 스마트TV를 전부 다 교체하지 않더라도 키트하나만 설치하면  2013년 '신상'이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60만원인데 기종에 따라 50% 할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직 잘 적응이 안되는 아이폰의 '파노라마'기능으로  현장 분위기를 살려보려고 했는데 좀 지저분하게 보이네요.

F8000 시리즈의 다양한 크기입니다. 고급스러운 베젤과 뒷면의 깔끔함이 어느 가정에서도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역쉬나 안정된 느낌의 이미지가 아니라 제멋대로 편집이네요. ㅋㅋ

드디어 시작 했습니다. 7년 연속 1위.....정말 LG스마트TV와 함께 한국,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이라고 해도 무방하겠죠?  잡스처럼 짧고 강렬하게 삼성스마트TV를 알아 쉽게 설명해주시는데요. 삼성맨이 괜히 삼성맨이 아닌것 같습니다.

이정호과장님은 다양한 콘텐츠와 스마트TV와 네이버의 만남..새로운 시대창출...등 스마트TV의 필요성을 잘 설명해주셨습니다.'사이버바이크'가 저는 필요할것 같습니다. 운동을 너무 안해서리....

아마도...에볼루션키트에 대하여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았고 앞으로 더욱 중요성이 느껴질것 같았습니다. 오전 미디어데이'에서는 현빈이 직접 에볼루션키트를 설치하는 시연을 해보였다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명승은 대표님께서 멋진 강연을 해주셨는데요. 요점은 스마트TV도 2년약정이나 3년약정이 도래 할 시기가 이미 와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TV는 사양되는 것이 아니고 융합되어 새로운 제품으로 거듭나고 교체주기가 짧아졌기때문에 변화가 무척 빠르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아주 멋진 샌드애니메이션이 있었습니다. 혼자 보기 아까워서 촬영해왔는데요...한번 보실래요?

 

 

 

아...드디어..행운의 주인공을 뽑는 순간입니다. 이런곳에 처음이라서 무덤덤하게 있었습니다.

행운의 주인공의 사진이 없네요....??? 

도착해서 확인하면 이렇게 이름표랑 빨간봉투(안에는 영화관람권이 있네요) 그리고 응모권을 줍니다.

 

정리해보면.

초보인 블로거가 블로거데이를 다녀왔는데요. 미디어데이의 기자들과 상이하지만  또다른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로 인식해주는 것에 대하여 한편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블로거들이 참 많다는 것이 놀라웠으며 각기 느끼는 감정과 표현이 어떻게 다른지도 궁금해집니다. 자기만의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블로그를 운영해나가는 방식들이 다르지만 '재미'를 못느끼면 힘들어지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서울,경기가  아닌 전국지방에서 올라오신 분들도 보이시는데, 좋아서 하지 않으면 아마 어려울것 같습니다.

앞으로 틈틈이 스마트TV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아는 지식이 없고 떠도는 정보만 가지고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앞으로 스마트폰처럼 스마트TV도 변화의 바람이 거세질것 같습니다.

그럼..오늘 이런 자리를 만들어주신분들과 전국의 블로거님들에게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