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쉽다.

그저께 포스팅하고 아니 아니 이럴수가...

SKT를 이용하는 제가 KT영업정지로 이제는 옵티머스 G 프로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착한기변이나 LG번호이동를 해야 합니다.

뭐가 아쉽냐구요?  SKT이니깐 그냥 착한기변 하면 된다고요?

솔직히 '기기변경'이 번호이동보다는 조건이 안좋은것은 사실인것 같습니다. 근데 번호이동 할 수 있는 회사가 LG 뿐이니....ㅋ

근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LG는 페이백이 많더라구요...거성모바일로 인해서 조금은 망설이지지요.

그럼. 어떻게 교체하는것이 가장 조건이 좋은 혜택을 가지고 바꿀까요?

서두에 왜? 아쉽냐고요?

오늘, KT번호이동 조건으로 단지,직장인특판이지만...

설마 하시겠지만. 이 가격이 나왔습니다.

어느 사이트,카페이냐구요?

벌써, 내용이 사라졌습니다. 다행히 미리 캡쳐 한 바람에 이 내용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저는 '폰파라치' 는 아닙니다.

3월에 공개예정인 갤럭시4S를 기다려야 하는지요?

 아니면 KT번호이동 정지가 풀려 3사가 영업을 할 그때 구매를 해야하는지?

그럼? SKT 착한기변?

마음이 적은 LG번호이동?

제가 아이폰5을 KT로 번호이동하여 애기엄마도 KT로 바꾸었으면 좋겠습니다. 3개월이 지나서 제번호랑 아내번호랑 바꿔야 합니다. 다른 회사끼리도되나요?

 

출처 : 아이티투데이

지금 포스팅 중인데 LG에서 착한 가격이 나왔습니다.

근데요...내방인데 대구' 라고 합니다.

다행히, 한군데는 '살아있네!살아있어!!' 가격이 참,착하네요. 그러나, 잘보면 LTE75이상입니다.

 

애기엄마는 가정주부인데, 매일 집에서만 방콕합니다. 주로 와이파이를 이용하는데 데이터무제한은 필요없습니다. 근데 무료음성통화가  250분 차이가 나네요. 뭐,문자는 카톡이 있으니 있으나 마나겠지만 250분차이에 매달 3000원이 더 들어갑니다.

LTE요금제 52요금제의 내용이니 정확히 17,000원정도가 3개월동안 더내니. 51,000원이 더 추가될듯합니다. 520,000원정도가 실구매가 될듯합니다. 52만원이라도 저렴하기 합니다. 어제 나온 제품이니 말이죠.

참...968,000원인데요. 벌서 하루만에 50만원대라니....헐~~~

거품이 낀건지 경쟁이 심해서 그런지...갤노트2는 아직 40만원대 후반인데요..어찌 설명해야할지....

망설여집니다. 사야 할지? 더더더 기다려야 하는지?

정말로 손에 집어보고 만져보고 싶은데..ㅋㅋㅋ 매장에 가서 협조를 구해볼까요? 한번쯤 협찬,협조해달라고요...

어쨌든, 내일 KT영업정지로 온라인이 뜨거운 하루였습니다. 보통은 주말특가인데..이런 착한 조건을 내놓다니...헐~~~

내일은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난,언제 스마트폰 바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