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를 시작 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블로그를 보다보면 '블로거데이'라고 올라오는 글을 많이 봤던지라..."어떻게 신청하는지? 어느정도 포스팅수나 방문객수가 되야하는지"..궁금했었지요.

그러던 중............

Discover Journey in Seoul. 2013년 2월 19일(화), 오후 6시 30분, 삼성스마트TV를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2013 삼성스마트TV 블로거데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라는 초대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보자마자, 며칠전에 정말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블로그주소와 함께 신청해보았습니다.

저는 정말, 경험을 한번 시도해본다는 그 정신 밖에 없었는데...ㅋㅋㅋ 오늘 드디어 연락이 왔습니다.

저는 너무 감사해서...감사합니다^^ 라고 답장보냈습니다.

사실, 기회가 없을 줄 알고 그날 업무상 약속을 잡았는데..바로 전화해서 오늘로 앞당겼습니다.

다행히, 시간이 허락되어 저도 '블로거데이'에 참석한답니다.

근데 신청하신 모든 분들 다 참석 가능하게 해주는 것 같아서...아무쪼록 너무 감사드립니다.

내일,아니 오늘 '블로거데이'에 다녀와서 체험담 글  남기겠습니다.

너무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