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i워치' 연이어 루머로 나온 삼성 '갤럭시워치'! but, '아임워치'의 파워

2번에 걸쳐 '스마트워치'를 소개 했었는데 삼성도 조심스레 루머(?)로 나온거 같습니다.

애플보다 삼성이  루머로 나왔든지 공개가 되었든지 먼저 소개가 되었으면 '따라쟁이'라고 논쟁이 되지 않을텐데....

간단히 소개 하겠습니다.

 

언론에 나온 기사를 살펴보면

삼성전자의 소식을 주로 전하는 삼모바일은 12일(현지시간) 삼성전자가 ‘갤럭시S4’를 발표하는 자리에서 ‘갤럭시S4 미니’, ‘갤럭시 워치’ 등도 함께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각각의 제품 코드명은 각각 ‘알티우스(Altius)’, ‘미니 세라노(Mini Serrano)’, ‘액티브 포티어스(Active Fortius)’로 알려졌다.

삼모바일은 이 셋중 '갤럭시 워치'는 손목밴드와 바이크 마운트, 파우치 등이 포함돼, 애플의 아이워치를 겨냥한 스마트 손목시계 일 것으로 추측했다. '갤럭시S4'는 내달 발표될 것으로 예상돼, 그 자리에서 '갤럭시 워치'가 정말 발표된다면 삼성전자와 애플은 스마트폰이 아닌 스마트 손목시계 시장에서 제 2 라운드를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http://www.kbench.com/digital/?no=114942&sc=1

 

 

스마트워치는 '아임워치'와 '소니의 스마트워치'그리고 향후 애플,삼성이 경쟁 할 것으로 보입니다.

경쟁에서 판매량은 어찌 되고 있는지 모르지만 검색은 이태리의 '아임워치'가 절대적으로 우세한것 같습니다. 국내제품인  '폴엑스와 와치독'은 아주 미미합니다.

'아임워치'는 'color','tech' 그리고 'jewel'관점에서 탁월한것 같습니다.

가격에서도 워낙 비싸지만 디자인에서 우선, 얼리어답터 계층에서 많이 선호 할 듯 보입니다.

리뷰를 한번 해보고 싶은데....아직 왕 초보 블로거라서...협조는 힘들것 같고...자진납세를 해야할듯.ㅋㅋㅋ

솔직히 이미지를 보면 볼수록 한번쯤 착용해보고 싶습니다.

갤럭시시계,삼성제품이 얼마나 앞으로 스마트폰을 선도 해나갈지...궁금해집니다.

그날이 빨리 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