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옵티머스G프로,LG유플러스기변,번호이동 大 이벤트!KT통큰기변,SKT착한기변,번호이동보다 좋은 이유?

제가 며칠동안 옵티머스G프로에 대하여 관심이 많아서 계속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분들도  SKT,LG유플러스번호이동이나 착한기변,통큰기변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방문 하는데 역시나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가면 실시간으로 3만명까지 옵티머스G프로 구매한 고객이 인증을 하게 되면 아주 큰 선물을 주고 있습니다. 저도 LG유플러스는 별로 관심이 적었다가 이 선물로 인해 무지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이번주에는 시간이 허락하지않는 관계로 또...또...또 하나의 이벤트가 날라갔습니다.

자, 다른분들은 시간과 여유가 있으면 한번 관심가지고 멋진 선물도 받으시는 것이 어떤지요?

http://www.upluslte.co.kr/optimusgpro/?WEB_BNNR_ID=INT05_114

여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실시간으로 인증하고 있는 고객수가 표시되어 있는데 홈쇼핑처럼 사은품 남은 갯수가 표시되면 더욱 조바심느껴 지름신이 막 와서 막 지러잖아요..^^

(지금은 7,707명에서 7,912명으로 금새 늘어났습니다.)

그런 효과로 마케팅을 아주 꼼수있게 하신것 같아요^^마케터님!!!

보시면 특권 수여자'라고 하는 게 이미 진행한 고객수입니다. 참...특권이라는 것이....보기좋은 말인데 뭔가 좀..아쉬움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SK는 착한기변,KT는 통큰기변이라고 기변대상자에게 좋은 선물을 주는데 LG가 맨먼저 영업정지를 먹다보니, 남들 따라 할 수 없고. 어차피 기변대상자들은 혜택없고.

여하튼 LG유플러스로 번호이동을 하는 분들이 갑자기 땡 잡은 거 같습니다.

유+샵에서는 웰컴팩이라는 것으로 또 선물을 쏘네요!

.....갑자기 카페에서 아주 깜찍한 가격대가 나왔습니다.

갑자기 망설어집니다. 번호이동을 해야하나? 아니면 이벤트선물을 포기하고 그래도 무료체험을 한번 해보고 구매해야하나? 라는 여러 생각들이 교차합니다.

sk번호이동조건입니다.

저는 sk이라서 해당없으니 패스해야죠.근데 허걱~42.9만원이라니.

정말 너무 합니다. KT기기변경이 36.9만원....KT기변도 해당없으니 또 패스해야죠...패스하는 조건은 날 너무 설레이게 하는 금액입니다.

KT는 39만원에서 더 내려왔습니다. 정말 이래도 되니?

방통위가 혀를 차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어제 올린 무료체험내용에서 청계광장점 외에 추가로 하는 곳이 신촌,코엑스에서 무료렌탈로 1시간 이용 가능 하다고 합니다.

오후7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근방에 계신분은 한번 방문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