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저께 21일날,아쉽게도 옵티머스 G 프로 KT번호이동을 결국 못하고 방법이 없을까? 

온라인 카페를 자주 방문(?), 쪽지가 많이와서 보다보니 더욱 더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오늘,토요일 주말인데요 옵티머스 G 프로에 매력을 느끼는 분들이 제 블로그에 많이 방문해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어제부터 방문자 수 증가 원인이  옵티머스 G프로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쪽지도 많이 보내주신 온라인카페의 기기변경이나 번호이동등 현재 할부원금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온라인카페명은 생략하겠습니다.

1.LG유플러스.번호이동하고 기기변경입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가면 기기변경이나 번호이동을 하면 '웰컴팩'이라고 해서 5만원상당의 사은품과 다양한 상품을 줍니다. 기기변경을 하게 되면 기변사은권을 25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게 주는데 일반 온라인카페보다 기기변경이 얼핏보면 더 저렴 한 것 같습니다.

LG 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한번 관심가져 볼만 합니다.

역시 LG유플러스인데 내방조건입니다. 대구라서 영..메리트는 떨어집니다.

LG유플러스 번호이동을 할려고 하니....그래도 저렴하다 싶어 보면...헐 대부분 직장인특판가입니다.

KT번호이동 47만원이 그립습니다.

2.SKT의 번호이동입니다. 착한기변은 영...영업정지에만 착한척 한건지...현재로서는 좀 못된 기변조건입니다.

이번에는 SK번호이동이나 에이징입니다. 기기변경은 찾아볼 수 없고 영업정지가 풀리지마자 많은 저렴한 상품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3.KT의 기기변경조건입니다. 통큰기변인데 ...좀 더 통 크게.....

KT기기변경중에 자유요금제인데 가격이 좀 나갑니다. 72이상 사용하는 고객들은 할부원금이 비싸 손해인것 같습니다.

 

정말,이게 대박이 아닌가 싶습니다. 보상기변이 399,000원입니다. 참......이렇게 싼거야? 무슨꼼수있는 거 아닌가? 통큰기변인것 같습니다.ㅋ

어쨌든 저는 이래저래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서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빨리 KT가 정상화되어 원하고 찾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기변만 통크게 쏘지마시고 번호이동도 대박 통크게 한번 제대로 쏘아 주세요. 방통위가 가만 안 있을라나?

옵티머스 G프로!!! 번호이동을 하던 착한기변이든 통큰기변이든...내손에 들어와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