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마트에 갔는데 달걀이 거의 없어 무엇을 살까 고민을 했습니다. 보통 마트에서 파는 저렴한 계란을 한판에 5000원아래로 사먹고 했는데 오늘따라 계란이 작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장날이 오면 그때 살까? 아니면 며칠 더 기다리다 살까? 여하튼 이리저리 고민하다가 그냥 왔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서핑중 우연히 발견하게 된 '이벤트' '신선한 달걀을 찍어라!!! 를 보고 풀무원으로 저도 한번 도전 해볼려고 생각 했습니다.

아파트에 유정란도 배달 하곤 해서 한동안은 유정란도 시켜서 2주에 한번씩 먹곤 했었는데 좀 비싸더군요. 매스컴에서 모든 계란이 똑 같다'라고해서,좋은 사료를 먹고 키운 닭도 그닥 효능이 적다라고 해서..그때부터 그냥 저렴하게 대충사먹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이벤트도 하면서 계란에 대하여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공부를 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니 하루하루를 보내더라도 의미있고  더욱 성실하게 임하면서 좀 더 신중하고 집중해서 사는 것 같아 좋은거 같습니다.

아주 좋은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달걀의 장점을 많이 부각 시키는 것 같은데 이 '목초~달걀!'으로 정해서 일반 계란과 한번 비교 실험도 해보고 나름, 기준을 정해서 테스트를 해봐야겠습니다.

지금껏 한번도 본인이 직접 느껴보지 못한게 어찌보면 아쉬운 것 같은데 지금이라도 해봐야겠습니다.

조만간에 테스트 한것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출처 : http://www.pulmuoneshop.co.kr/event/event-eggphoto.jsp